안녕하세요!

소랑이에요.

저는 오늘 청년다방 안산중앙점에 다녀왔어요!!

너무나도 먹고 싶었던.... 우연히 기회가 있어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네이버 지도에는 스타벅스 건물이라고 되어있지만........ 이사를 했는지 다른 곳에 있었어요ㅜㅜㅜ 엄청 헤맴... 전화해서 위치 안내받고 찾았습니다.

위치는 스타벅스 근처 아디다스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어요.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크더라고요?!

나름 사람도 많았지만 일단 웨이팅은 안 했어요!!!

문 바로 앞자리에 앉았는데 바람이 들어와서.... 다른 자리로 옮겼습니다.ㅎㅎㅎ 친절하게 옮겨주셔서 감사해요 사장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당연하게도 차돌떡볶이로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가 빨간크림떡볶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네요??!! 그래도 도전은 어려운 것........

그렇지만 제가 차돌은 엄청 좋아해요! 이화수 육개장 가도 차돌육개장만 먹음ㅋ

그리고 청년다방은 당연하게도 버터갈릭감자튀김이죠!!!!!!

차돌떡볶이 2~3인분 \14,500

버터갈릭감자튀김 \4,500

놀랍게도 두 명이서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라고 해서 보조배터리 빌려주는 줄????

알고 보니까 그냥 충전선이 있더라고요. 가서 맡기면 충전해주셔요.

그 벽 쪽에 소파 있는데 앉으면 의자 밑에 콘센트가 있어요! 충전기 있으신 분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충전 가능하세요!

그리고 인스타에 #청년다방 해서 올리면 쿨피스도 무료라는 점~

하지만 저희는 안 했어요.ㅋ 귀찮아서ㅎㅎㅎㅎㅎㅎ

두둥!! 비주얼 대박!!!

감튀 진짜.... 하........ 말잇못ㅋ

근데 다른 지점은 다 소스를 감자튀김에 뿌려서 주는데 여기는 따로 주더라고요?????

이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위에 뿌려주면 밑에 있는 감자튀김은 소스가 없는 게 함정.... 따로 주니까 양도 훨씬 많고!! 안산중앙점 짜응>_<

거짓말 안 하고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엄청 잘 먹어요.......ㅎㅎㅎㅎㅎ 오늘은 같이 간 친구가 입이 좀 짧아서 볶음밥은 못 시켰지만 진짜 잘 먹는 친구랑 가면 여기에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다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돼지가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청다가서 기분 정말 좋아요!

오늘도 와줘서 감사해요!

#청년다방 #청다 #안산중앙점 #차돌 #차돌떡볶이 #존맛 #JMT #버터갈릭감자튀김 #감튀 #레전드 #둘이서 #다먹음 #서이추 #서이추환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