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랑이예요

오늘은 저번에 갔던 돈돈정 후기를 올려볼게요.

사실 간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ㅠㅠㅠㅠㅠㅠㅠ

 

돈돈정은 일본 가정식 밥상? 느낌인데 일단 메뉴먼저 보여드릴게요!

Japanese Dining House 라고 써있네요!!

일본가정식 식당이 맞는 거 같습니다ㅎ

 

 

 

메뉴판이에요!! 제일 중요한 거죠ㅎㅎㅎㅎ

 

가게 내부입니다! 깔끔하네요ㅎ

물과 각종 조미료(?)ㅋㅋㅋㅋㅋㅋㅋㅋ

돈가츠나베 정식 \12,000

맛있었습니다ㅎ

사실 저는 국물 음식인지 모르고 시켰어요ㅋㅋㅋㅋㅋ(무식 통통ㅎ)

나베가 원래 국물있는 음식이라네요???

사진에는 국물이 많이 없어서 시켰는데.... 자작자작 할 줄 알았는데 그냥 돈까스가 국물에 첨부덩 빠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츠돈 \9,000

원래 저는 이런거 먹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습니다ㅎ

밑반찬 맛있어요!

스파게티, 계란, 빨간 단무지, 명란젓인데

스파게티, 계란 완전 맛있음!

반찬에 홀려서 먹음ㅋ

번외. 친구가 가져온 도지마롤

맛있어요.

딸기, 키위 등등이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빵도 부드러우서 호로로롤로록 흡입하듯이 먹었습니다.

오늘도 봐줘서

감사해요!

#돈돈정 #범계 #안양 #일본 #가정식 #다이닝 #키친 #도지마롤 #빵 #맛있어 #돈돈정메뉴 #가격 #메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