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랑이에요ㅎ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개인적으로 사정이 생겨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ㅠㅠ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이번 방학 때 퍼스널컬러를 하고 왔어요!

 

컬러인터렉티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2길 45 2층

제가 하고 온 곳은 여기고

저는 인터넷 검색 & 후기 보고 선택해서 갔다 왔습니다!

 

저는 친구와 2 대 1로 하였고, 현금가로 1인당 65,000원입니다.

 

퍼스널컬러 진단받으러 가시는데 팁을 드리자면!

 

퍼스널컬러 진단 TIP!

 

1. 자연광 시간을 이용

2. 3 대 1은 시간이 촉박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2 대 1을 추천합니다)

3. 미리 도착해있기

4. 사진 찍기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하기

 

저는 11시부터 1시 30분 (2시간 30분)에 예약을 했습니다.

초행길이기도 해서 좀 일찍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깝고 길을 잘 찾아서

너무 일찍 도착했지 뭐예요ᄏᄏᄏᄏᄏᄏᄏᄏ

 

처음에 도착해서 단독주택이 있어서 당황했는데 집 앞에 <컬러 인터랙티브>라고 쓰여있어요!

예약 손님이면 벨을 누르라고 그 앞에 쓰여있으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일단 안에 들어가서 2층으로 가시면 되어요.

 

 

 

 

 

내부는 매우 깨끗합니다.

제가 코로나 유행할 때 가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제가 일찍 가서인지 청소하고 계시더라고요!

입구에는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답니다.

걱정은 붙들어매세요ㅎㅎㅎ

 

 

 

 

10시 45분쯤 도착해서 이 방으로 안내받고 안에서 음료 마시다가 좀 일찍 시작했어요! 넉넉하게!

일찍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방 내부 또한 매우 깨끗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먼저 헤어 컬러랑 피부 톤 동공 색을 봐주세요!

 

 

 

저는 피부는 밝은 옐로우톤!

동공은 어두운 브라운!

머리색은 정말 어두운 블랙은 아닌데, 어두운 편이라고 하셨는데 레벨이 몇이었는지는 생각이 안 나요 ᄒᄒᄒᄒ

 

 

 

 

 

웜과 쿨의 천을 비교해 주시면서 진단을 해주세요.

간단히 설명도 해주시고요.

저는 웜으로 나왔어요. 정말 의외였어요. ᄒᄒᄒᄒᄒᄒ 전문가는 다른가 봐요!

 

웜에서도 어울리는 색은?

 

이제 구체적인 진단을 해봐야겠죠?

웜도 어떤 웜인지! 아주아주 다양한 천을 대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시는데, 거의 모든 천을 써서 진단을 해주셨어요!

 

진단하면서 잘 어울리는 색을 뽑아주세요! BEST 컬러를 찾기 위한 단계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색을 이용하는 방법도 설명해 주세요! 이 색은 좋은데 조금 아쉬운 면이 있으므로 넓은 면에 사용하기보다는 좁은 면적에 이용해라!

이런 식으로요.

 

나에게 어울리는 BEST vs WORST 컬러는?

 

진단하면서 어울렸던 색 중에서 BEST 컬러와 WORST 컬러를 뽑아주시는데요.

 

 

 

 

 

왼쪽은 워스트, 오른쪽은 베스트!

저는 제가 저런 색이 어울리는지 몰랐어요.

 

 

 

진단이 끝나면 이렇게 진단카드를 주세요!

베스트 컬러를 우리가 다 기억할 수가 없잖아요? 이렇게 컬러카드 주니까 보기가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저는 가을웜다크로, 선생님께서 진단카드에 알아보기 쉽게 설명을 잘 써주셨어요.

진단하면서 모든 내용을 기억하기 쉽지 않은데 저렇게 주시다니! 친절보스ㅎ

화장품 진단

출처 입력

본인이 자주 쓰는 화장품을 가져오면 선생님께서 진단을 해주시는데요.

저는 원래 화장을 잘 안 해서 립스틱만 잔뜩 가져갔는데 찰떡인 립은 없었다는 사실ㅠㅠㅠㅠㅠ

 

내 돈 내고 간 퍼스널컬러 후기

 

사실 금액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었지만 언제 가는 한 번 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했답니다.

결론은, 잘 했다! 저는 두 시간 반 동안 너무 재미있었고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돈 아깝지 않았다!

 

오늘도 봐줘서 감사해요ㅎ

 

 

+ Recent posts